PLAY VARIATION

뮤지크는 '음악(MUSIC)'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모티브로
국경, 세대, 문화, 성별을 넘어서 일상의 한 부분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아이웨어는 수 많은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무제한적인 도구라고 생각하며 새로움에 역동적으로
도전하고자 합니다.
이런 뮤지크만의 색을 제품뿐 아니라 패키지, 아트웍, 콜라보레이션 등에 담아내겠습니다.

Philosophy

뮤지크는 아이웨어의 본질을 지킵니다.
아이웨어를 이루는 소재와 디자인의 구성에 따라 한국, 프랑스, 일본 등 분야별 특성화 된 기술력을 가진
최고의 장인들과 협업하여 최적화된 공정 방식을 통해
아이웨어를 생산합니다.

MANUFACTURE MATERIALS

  • DIVEL ITALIA LENS

    뮤지크의 선글라스에는 디벨 이탈리아 렌즈가 사용됩니다. 2차 세계 대전 이후 설립된 디벨 이탈리아는 천연 소재 제조방식으로 유럽 최초의 렌즈를 만든 회사입니다.
    디벨 이탈리아는 고객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눈을 보호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자신들의 광학 연구소 및 연구센터에 투자하여 새로운 개선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천연 소재에서 추출한 색소로 렌즈를 염색하여 렌즈변색이 적고, 장시간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경우에도 렌즈가 대부분의 해로운 UV를 차단하기 때문에 눈에 피로가 적고 편안합니다.

  • MODERN OPTIQUE and others

    뮤지크는 매 시즌 차별화된 디자인을 시도하여 이를 최적화된 공장에서 제작합니다.
    또한 생산공장과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이뤄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 MAZZUCCHELLI SHEET

    뮤지크의 모든 아이웨어는 최고의 아세테이트 시트로 알려진 이탈리아의 마츄켈리 시트를 사용합니다.
    마츄켈리사는 1849년부터 사업을 시작하여 160년 이상의 생산 노하우로 다양한 아세테이트 시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VISOTTICA HINGE

    1947년부터 광 부문 금속 부품을 세계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비소티카는 아이웨어의 힌지와 부품에 특화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